티스토리 뷰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전망과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관련 뉴스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이번달은 제약 바이오에 대한 기대감이 낮을 것이라는 키움증권 전망입니다. 키움권은 6월 1일 이달의 추천 종목으로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와 삼성바이오로직스를 제시했습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는 위탁생산 계약을 체결한 노바뱁스가 코로나 백신 임상 3상 결과 발표를 앞두고 있습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흐름을 알아보겠습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 시가총액은 11조 3985억원으로 코스피 33위입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는 현재 149,000원입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는 내림세로 장을 마쳤습니다. 시총이 12조원에 이르는 대형주인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는 공매도 대상이 될 수 있단 우려에 이틀 연속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흐름의 배경으로는 공매도 가능성이 꼽힙니다. 코스피200에 편입되며 공매도 가능 대상으로 포함됐고 이것이 투자심리 위축에 어느정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분석입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전망

SK바이오사이언스 내년 상반기 '국산백신 '한국에 우선 공급

안재용 SK바이오사이언스 사장은 지난 27일 최종현학술원이 주최한 웨비나에서 코로나 백신 개발 전략과 상용화 계획을 소개했습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가 현재 개발 중인 백신 후보물질은 모두 '합성항원 방식'입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가 합성항원 백신을 선택한 이유는 단백질 재조합을 이용한 합성항원 백신이 안전성과 생산성 측면에서 장점이 분명했습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는 해외에서 전폭적인 지원을 받으면서 기술력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았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는 비록 백신 개발 최초는 아니더라도 한국의 뒷문을 든든하게 지킬 수 있는 회사로 성장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 내달 임상 3상

SK바이오사이언스가 개발중인 코로나 백신이 이르면 내달 말 임상 3상에 진입합니다. 현재 SK바이오사이언스는 GSK가 개발한 ASO3와 알룸 면역증강제를 활용한 백신의 임상을 진행중인데 성과가 좋은 후보물질 하나를 추려 늦어도 7월 임상 3상에 진입하고 내년 상반기 국산 백신 공급을 목표로 하겠다는 것입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 백신개발 투트랙

SK바이오사이언스 사장은 향후 백신 생산을 자체 생산과 위탁 생산을 포함한 투 트랙으로 진행한다고 알렸습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는 3차 임상에 들어갈 계획입니다. 또한 AZ백신과 노바백스 백신 위탁생산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그는 SK바이오사이언스가 과거 장티푸스 백신, 로타바이러스 백신 등을 개발한 이력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전망과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관련 뉴스들을 살펴보았습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가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가 코스피에 편입된 이후에 어떻게 어떻게 흘러갈지 기대가 됩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가 하락세를 극복하고 상승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이상으로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전망과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관련 뉴스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1/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