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엘지화학 주가전망과 엘지화학 주가 관련 뉴스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엘지화학 주가에 대해 부정적으로 보는 시각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엘지화학이 배터리 자체 조달 압력을 받는 가운데 오는 3,4분기 설비투자 확대 혹은 인수합병을 발표할 가능성이 높아 투자금을 마련하려면 LG에너지솔루션 지분 매각이 불가피해 보입니다. 다만 국내 증권사들은 여전히 긍정적인 시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엘지화학 주가

엘지화학 주가 흐름을 알아보겠습니다. 엘지화학 시가총액은 58조 1681억원으로 코스피 5위입니다. 

엘지화학 주가는 26일 7% 가까이 급락했고 이튿날에도 3%이상 급락했습니다. 엘지화학 시가총액은 63조원대에서 56조원 규모까지 줄었습니다. 엘지화학 주가는 성장주에 대한 밸루에이션 의심에도 불구하고 철저한 이익 체력이 전제된 엘지화학 주가 프리미엄이 있다고 보입니다. 

지난주 엘지화학 주가가 외국계 증권사의 매도 리포트에 흔들렸습니다. 글로벌 투자은행 크레디트스위스는 엘지화학 주가 목표를 130만원에서 68만원으로 큰 폭 하향조정 했습니다. 엘지화학의 자회사인 LG에너지솔루션이 하반기 상장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엘지화학 주가를 살 이유가 없다고 지적하였습니다. 

 

 

 

 

 

엘지화학 주가전망

엘지화학 업계 최초 통합 디지털 영업

엘지화학이 석유화학업계 최초로 통합 디지털 영업을 시작했습니다. 엘지화학은 고객사 500여곳으로부터 모은 페인 포인트를 분석해 보다 쉬운 접근성에 중점을 둔 LG Chem On을 만들었습니다. 전 세계 석유화학 기업 중 하나의 플랫폼에서 고객 접점 업무를 제공하는 것인 엘지화학이 처음입니다. 엘지화학은 디지털 전환시대를 맞이해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가치를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엘지화학 탈탄소, 블루오션

엘지화학은 서울 녹색미래 정상회의 사전행사로 진행된 특별세션에서 탄소중립을 주제로 기조강연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엘지화학은 탄소 저감 노력도 소개했습니다. 엘지화학은 모든 글로벌 사장에서 페기물 제로 달성, 화석 연료 기반 재료를 바이오 기반 재료로 대체 탄소포집활용 기술 개발 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엘지화학은 2050년 연간 탄소배출 순증가량을 제로로 만든다는 2050 탄소중립 목표를 지난해 7월 선언하고 기후변화 대응, 재생에너지 전환, 자원 선순환 등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엘지화학 공매도

엘지화학에 대한 공매도가 급증하였습니다. 엘지화학의 배터리 자회사 LG에너지솔루션의 상장 계획이 구체화되기 전까지 변동성이 반복될 수 있다는 판단에 엘지화학에 대한 공매도가 급증하였습니다. 글로벌 투자은행 CS의 지적에 의하면 엘지화학에 30%의 할인율이 적용될 것이라며 밝혔습니다. 


엘지화학 주가전망과 엘지화학 주가 관련 뉴스들을 살펴보았습니다. 엘지화학 주가가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엘지화학 주가는 급락했지만 엘지화학 주가에 대한 전망은 엇갈리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엘지화학 주가에 대한 전망이 아직 개선되지 않은 가운데 앞으로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해집니다. 이상으로 엘지화학 주가전망과 엘지화학 주가 관련 뉴스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1/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